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고화질

영화정보
  •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고화질
감상평 1
하져? 영국선원들??암튼) 이랑격투신이 있던데 그리고 그게 잭스패로가 꾸민거라고 하던데 그게 뭐죠? 5. 최종적으로.. 잭스패로란 사람과 다른 인물들과의 관계. 그리고 잭스패로랑 다른 해적들이랑 무슨일이 있었던 거죠?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1.보긴 봤는데 제대로 이해가 안되네요 대충대충 봐서.. 저는 이건 알겠습니다 머 해적들이 돈 훔치려다 저주 걸려서 그 저주를 풀기 위해  빌터너의 황금을 가진 윌터너를 찾고 그게 엘리자베스인줄 알고 납치 해 오고 어쩌구 그래서 결국엔 저주가 풀렸습니까?? 2. 바보싸가 총을 맞았는데 원래 유령이라 그런거 없을텐데  왜 죽은거죠? 3.조니뎁은 왜 유령이죠? 4. 나중에 유령해적들이랑 일반인들(그사람들을 뭐라고
감상평 2
영화 괜찮았는데 한번 더 보시지 그러세요..ㅎㅎㅎ  빌터너의 피를 그 황금에 뿌릴때 저주가 풀립니다.빌터너의 피가 왜 필요한지는 직접 영화를 보시길..ㅎㅎㅎ암튼 저주가 마지막에 풀리긴 풀립니다.빌터너의 피를 이어받은 윌이 피를 동전에 떨어뜨리기 때문이죠. 바보사선장이 총을 맞기 직전에 윌터너의 피가 동전에 떨어지고 바로 총에 맞아서 저주가 풀리면서 더이상 죽은자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죽습니다.유령이 아니고 저주를 당해서 죽은자로 변해있던거지요.저주가 풀리면서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것이죠. 조니뎁 역시 남모르게 그 저주걸린 황금을 훔쳤으니까 죽은자의 모습을 하고 있었던 겁니다 4번 질문은 영화를 차근 차근 보셨다면 그리 어려운 질문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답변을 드리진 않겠습니다 한번 보시길... 잭스페로우는 윌터너의 해적의 피를 깨우쳐주는 역할을 하죠.그리고 윌터너와 사랑에 빠지는 역할에 엘리자베스 잭스페로우의 옛선원들이 바보사의 선원들입니다.해적이란게 원래 우정이나 그런게 없다보니 바르보사가 선원들을 동요해 반란을 일으키고 잭스페로우를 내쫓은거죠그리고 끝장을 보려는 바르보사와 잭스페로우의 마지막 전쟁의 결말은 영화를 보시고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답변이 되었기를... 다음은 네이버영화에 뜬 줄거리 입니다..참고하시길..  매력 넘치는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죠니 뎁 분)에게 수정처럼 맑고 투명한 카리브 해는 어드벤처와 미스터리로 가득찬 세계이다. 그는 현재 해적 생활을 그만두고 한적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런 그의 인생이 사악한 해적 캡틴 바르보사(제프리 러쉬 분)에 의해 위기를 맞는다. 캡틴 바르보사가 잭 스패로우의 해적선 '블랙펄(Black Pearl)'을 훔친 다음, 포트 로열(Port Royal)을 공격하여 총독(조나단 프라이스 분)의 아름다운 딸 엘리자베스 스완(카이라 나이틀리 분)을 납치해 갔기 때문이다. 평민 신분이지만 엘리자베스와 어린 시절 친구인 윌 터너(올란도 블룸 분)는 잭 스패로우와 손을 잡고 영국 함대 중에서도 가장 빠른 배인 H.M.S. 인터셉터(Interceptor) 호를 지휘하여 엘리자베스도 구하고 블랙펄 호도 되찾으려는 작전에 돌입한다. 그러나 두 사람과 그들의 보잘 것 없는 부하들은 엘리자베스의 약혼자이자 호방한 제독인 노링턴(잭 데이븐포트)과 그가 지휘하는 H.M.S. 돈트리스(Dauntless) 호의 추격을 받게 된다. 한편 캡틴 바르보사가 약탈한 '저주받은' 보물들로 인해 그 자신은 물론 부하들을 영원히 죽을 수 없도록 저주를 받는다. 그들 해적들은 월광을 받으면 살아있는 해골로 변해버린다. 그들에게 내려진 저주는 그들이 훔친 보물을 하나도 빠짐없이 원래 있던 그대로 되돌려놓아야만 풀릴 수 있다.
 그런 사실을 모르는 노링톤 제독과 그의 군대, 캡틴 잭 스패로우와 윌 터너는 인터셉터 호와 돈트리스 호를 타고 바르보사를 비롯한 초자연적 신비를 가진 해적들과 대적하기 위해 이슬라 데무에르타(죽음의 섬: Isla de Muerta)로 달려간다. 과연 캡틴 잭 스패로우는 바르보사에게 복수하고 블랙펄 호를 되찾을 수 있을까! 바르보사와 그의 부하들로 하여금 영원히 해골로 살도록 만든 무시무시한 저주는 풀릴 수 있을 것인가!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구조하려고 떠난 대원들을 뒤쫓는 영국 해군은 먼저 엘리자베스를 구하겠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인가! 주인공 영웅들은 초자연적 해골인간 해적들을 무찌르려면 과연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 것일까!
 
감상평 3
1. 풀립니다. 맨 나중에 윌 터너가 자신의 손을 베서 메달을 돌려놓습니다.
쓰려고 했는데 잭이 영국 군대가 저 앞바다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영국 군대를 물리친 다음에 저주를 풀라고 제언하죠.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원래 캡틴 바보사가 저주를 풀기 위해 윌 터너의 피를
바보사는 던틀레스(영국 군함 이름)를 얻으면 잭에게 두 배 중 하나를 주겠다고 협상하고 바보사의 선원들은 모두 영국 군대를 치러 갑니다.
맨 마지막 전투죠. 일방적으로 군대가 당합니다. 그러는 사이 바보사 주위에 호위가 없어지니까 잭이 협상을 깨고 윌 터너와 함께 바보사를 칩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잭의 계획은 바보사의 선원들을 보내버리고 해적들이 영국 군대를 다 물리치기 전에 바보사를 잡고 저주를 풀어서 확실하게 바보사를 죽이려고 한 거죠.
해적들도 저주만 풀리면 다 죽을 수 있으니 정예 군대가 더 강하죠.
맨 마지막에 윌 터너의 피로 적신 메달을 돌려놓으면서 저주가 풀립니다. 그러자 잭은 10년 동안 가지고 다닌 총으로 바보사를 쏴죽이죠.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2. 말했듯,
3. 잭이 바보사하고 협상할 때 잭이 메달들이 들어있는 상자에서 메달을 가지고 놉니다. 그리고 몰래 하나를 훔칩니다. 유령인 바보사하고 싸우려면 자기도 유령이 되는 게 이득이니까요.
4. 1번에서 말했죠.
바보사는 원래 윌 터너를 아예 죽이고 그 피를 쓰려고 했습니다. 엘리자베스 때처럼 실패할 걸 대비해서요.
그런데 잭이 윌 터너도 살릴 겸 와서 저주는 영국 군대를 물리친 다음에 풀라, 고 제안해서 윌 터너는 살아남게 되죠.
때를 노려 바보사와 싸우고 저주를 풀어 바보사를 죽인 겁니다.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그렇게 해서 부하들이 영국 군대를 물리치러 가는 사이 바보사 주위에는 부하가 많이 없어졌으니 그
잭이 협상하지 않고 그냥 저주를 풀게 냅두고 영국 군대한테 당하게 할 수도 있었지만 윌 터너도 살리고 자기도 좀더 안전하게 바보사를 죽일 수 있도록 계획을 짠 겁니다.
그래서 바보사와 협상하러 가기 전에 노링턴 준장한테 미리 배에서 기다리라고 하죠. 캐논들을 준비해서 해적들이 나오면 포격하라고.
근데 노링턴은 그걸 곧이 안 듣고(일단 잭도 해적이다보니) 병력을 빼서 따로 작은 보트를 타고 해적들이 보트를 타고 나오길 기다립니다.
근데 해적들이 보트를 타지 않고 아예 물 밑으로 걸어서 배에 침투하죠.
다시 배로 귀환하죠.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그래서 노링턴은 그걸 뒤늦게 알아차리고 아뿔싸, 하면서
5. 잭은 원래 블랙 펄의 선장이었습니다. 그런데 보물섬을 찾아가는 동안에(바보사와 그 부하들이 보물을 모아두었던 그곳) 바보사가 반란을 일으켜서 잭을 한 섬에 고립시켜버리죠. 총알 딱 하나 밖에 없는 총을 주면서 말이죠.
잭은 그 총으로 바보사한테 복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고생고생해서 섬에서 탈출합니다. (자기 머리카락으로 바다 거북 두어마리를 묶어 뗏목 만들어서 탈출했다고 하죠)
그리고 10년 동안 적당한 배를 구해서 블랙 펄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다닙니다.
그러다가 포트 로열에 와서 윌 터너와 처음 만나죠. 윌 터너의 아버지는 블랙 펄의 구두 닦이였기 때문에 잭은 윌 터너의 정체를 눈치 채고 블랙 펄이 진짜 저주를 받았다는 것을 확인하고 계획을 짜게 되는 겁니다.
만난 잭과는 크게 상관없는 사람들입니디만 윌 터너는 전우가 되죠. 고화질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블랙 펄의 선원들은 잭에게 있어선 모두 배신자고, 나머지 인간들은 복수를 하면서
전 한글 자막 없이 영어로 봐서 틀린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대부분 맞을 겁니다.
다른영화
관련링크